Comment

호치민 여행: 부이비엔 거리 탐방 (1/2)

메뉴로돌아가기 ⌂

토토사이트

호치민시 1구의 활기 넘치는 지역인 백패커 거리, 혹은 브이비엔으로 잘 알려진 곳은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활기찬 야간 생활로 유명합니다.

백패커 거리 이외에는 외국인들이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지역은 호치민시의 젊은 분위기를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의 부담이 적다는 점은 부분적으로 사실입니다. 한국과 비교하면 가격은 저렴해 보일 수 있지만 현지 기준에서는 비교적 높을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은 예산에 맞게 제공됩니다. 방가격은 만 1만 동에서 2만 동까지 낮게 책정될 수 있지만, 고급스러운 시설을 기대하지는 마세요. 소음 때문에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사교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현지인이든 외국인이든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충분합니다. 다만, 언어 장벽이 성공률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호치민시 1구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외국인들에게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그러나 이동 시 차량 교통은 이벤트나 주말에는 피할 수 없는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협소한 골목길은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여가 활동은 다양한 옵션으로 가득합니다. 다양한 펍에서 오션 바 같은 바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로 술 마시기, 시샤 피우기, 소셜라이징 등이 주된 활동이며, 한국인 보다는 서양인들의 취향에 더 부합합니다.

Add a comment

Email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