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골드만 삭스, “헤지펀드 사이에서 암호화폐 옵션거래 증가” | 토토사이트

메뉴로 돌아가기 ⌂

골드만 삭스, “헤지펀드 사이에서 암호화폐 옵션거래 증가”

최근 암호화폐 시장이 살아나면서 골드만삭스 헤지펀드 고객들이 암호화폐 파생상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골드만삭스는 2021년 공식적으로 암호화폐 거래 데스크를 개설하고 여러 비트코인 관련 거래를 진행했습니다. 거래에는 오픈 비트코인 선물과 CME에서 비트코인 선물 거래가 포함되었으며, 이는 2017년부터 검토되고 있는 조치입니다.

골드만삭스는 현재 현금결제형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옵션 거래와 비트코인 선물 거래, CME 상장 이더리움 거래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이 암호화폐 토큰을 직접 거래하지는 않습니다.

골드만삭스의 아시아태평양 디지털 자산 책임자인 맥스 민턴은 최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새로 승인된 ETF가 은행 고객들 사이에서 관심과 활동의 부활을 촉발했다고 말했습니다. 민턴은 많은 고객들이 이미 암호화폐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거나 진출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골드만삭스 고객들은 암호화폐 파생상품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Max Minton, 고객 관심도, 온보딩, 파이프라인 및 거래량이 연초부터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수요의 대부분은 골드만 삭스의 기존 고객, 특히 전통적인 헤지 펀드에서 발생합니다. 이에 따라 은행은 자산 관리자, 은행 고객 및 디지털 자산 회사로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방향성 베팅, 수익률 증가, 헤지 등 다양한 목적으로 암호화폐 파생상품을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장 낙관론은 출시와 함께 증가합니다

비트코인 ETF

이러한 발전은 비트코인 ETF의 출시와 다가오는 하프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비트코인의 최근 강세를 따라 사상 최고치인 72,00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월요일 비트코인이 6만 7,075달러까지 떨어졌지만 암호화폐 파생상품에 대한 전망은 여전히 긍정적입니다. 제네시스 트레이딩이 지난해 발간한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시중 유동성이 크게 감소하고 금융파생상품 사용이 증가하는 추세로 인해 이 부문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현재 골드만삭스 고객 대부분이 비트코인 관련 상품에 주목하고 있지만, 미국에서 이더리움 ETF가 승인되면 이더리움 관련 상품으로 관심이 옮겨갈 가능성도 있습니다.

골드만삭스의 디지털 자산 책임자인 매튜 맥더못은 지난 1월 이더리움 ETF 승인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나타냈습니다.

SEC는 5월 23일 이전에 이더리움 ETF에 대한 첫 번째 결정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dd a comment

Email again: